뉴스
인피니트 김성규, 전곡 트랙리스트 공개..스윗튠 '60초' 타이틀곡 낙점?
솔로 데뷔를 선언한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가 앨범 <Another m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2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김성규 솔로 미니앨범 <Another me> 트랙리스트에는 'Shine'을 비롯해 '60초', 'I need you', '눈물만’(Acoustic Ver.)', '41일' 등 총 6곡의 이름과 작사, 작곡, 편곡진의 크레딧 정보가 최초로 공개됐다.
지금의 인피니트를 만드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했던 프로듀싱 팀 스윗튠이 만든 '60초'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타이틀 곡으로 결정될 가능성이 높은 곡이다. 마지막 트랙인 '41일'은 넬 베이시스트 이정훈의 곡으로 김성규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해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김성규의 피아노 연주 버전으로 처음 공개됐다가 인피니트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하모니를 담았던 '눈물만'은 김성규 솔로 버전으로 수록되는 등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것만으로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김성규의 새로운 사진도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규는 까만 선글라스를 쓰고 한층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진리의 스윗튠!”이라며 스윗튠과의 새로운 작업을 반겼으며 “새로운 사진을 보니 음악 장르를 종잡을 수 없다”며 김성규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성규는 인피니트 멤버들과 함께 지난 11일 일본 후쿠오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짓고, 솔로 앨범 준비 및 인피니트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