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에스타 김연우 / 로엔 제공


오는 9일 두 번째 싱글앨범 <We Don’t Stop>으로 컴백 예정인 신예 걸 그룹 '피에스타'가 5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커플링곡 ‘Sweet Love’를 깜짝 공개한다.

선공개곡 ‘Sweet Love’는 피에스타의 데뷔 앨범 수록곡인 ‘Wicked’의 작곡가 ‘TEXU(택수)’가 다시 한번 피에스타를 위해 선물한 곡. 시부야케이 스타일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담아 사랑의 설렌 감정을 표현한 달콤한 러브송이다.

특히, 이 곡에는 피에스타의 데뷔앨범에 이어 가요계의 대선배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데뷔 앨범인 ‘VISTA’에 타이거 JK와 JYJ김준수가 참여한 데 이어 ‘Sweet Love’에는 명품 보컬리스트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풍성한 보컬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피에스타는 멜론과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연우와 피에스타의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김연우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과 함께 피에스타와 김연우의 보컬 녹음 모습이 담겨 있는 이 영상을 통해 가요계 선후배 사이의 아름다운 만남을 보여주기도 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