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현아 / 큐브 제공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밤 9시를 기준으로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일 만에 한국 가수 중 신기록을 수립하며 유투브 최단 기간 2천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역대 한국 가수들이 보여 온 2천만뷰 돌파의 최단 기록은 대부분 한 달을 훌쩍 넘긴 수치였던 것에 비해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단 10일 만에 압도적인 기록을 남긴 것.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이미지와 도도하면서도 도발적인 '군림춤'등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4분 여의 뮤직비디오로 전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투브'에서 전세계인의 클릭수를 불러 모으고 있다.

앞서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26일 새벽, 한국 가수 중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조회 수 천만 건을 돌파하며 유투브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꾸준한 조회수 증가로 10일 만에 2천만 조회수를 훌쩍 넘는 동시에 10월 30일 기준 전세계 '유투브 TOP100' 음악 차트에서 ‘한 주간 가장 많이 본 동영상’ 2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전 세계를 기준으로 집계되는 ‘유투브 TOP 100’의 음악 차트 1위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2위가 현아의 ‘아이스크림’, 3위는 싸이와 현아가 호흡을 맞춘 ‘오빤 딱 내스타일’로 뒤이어 저스틴 비버와 테일러 스위프트 등이 올라있다.

공개 직후 미국의 '빌보드 닷컴'이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를 '이번 주의 꼭 봐야하는 뮤직비디오'로 선정한 것에 이어 유명 온라인 매체 '허핑턴 포스트'는 'Watch The Top 9 YouTube Videos Of The Week(이번주 톱9 비디오)'로 소개하는 등 다양한 매체에서 현아를 주목하고 있는 것도 '아이스크림'의 인기를 반증하는 요소다.

한편 현아는 '아이스크림'으로 도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