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방신기-소녀시대 메이크업 스타일, 美 유튜브서 소개 '눈길'
미국 유튜브의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쉘 판’이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미쉘 판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비디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그녀가 제작한 셀프 메이크업 영상은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미국 ABC 방송의 뉴스 프로그램인 ‘나이트라인’에서도 방영된 바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http://www.youtube.com/watch?v=p7kQx4JJfEk&feature=plcp) 미쉘 판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10월 31일)를 맞아 KPOP 스타로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으며, KPOP 스타로 동방신기와 소녀시대를 예로 들어 현재 약 11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는 해외 남성 아티스트 최초로 미쉘 판의 메이크업 영상에 소개된 만큼, 음악은 물론 패션 스타일 역시 최고임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으며, 미쉘 판은 영상 후반부에 동방신기 스타일로 변신한 남자 모델의 ‘Catch Me’ 퍼포먼스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미쉘 판은 직접 소녀시대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을 재현해 눈길을 끌었음은 물론, 소녀시대 ‘The Boys’, ‘MR.TAXI’, 동방신기의 ‘Catch Me’ 뮤직비디오도 함께 보여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동방신기와 소녀시대는 오는 11월 23일, 싱가포르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The Float @ Marina Bay)’, 25일에는 방콕 ‘SCG 스타디움(구 Yamaha Stadium)’에서 ‘SMTOWN LIVE WORLD TOUR III’에 참석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