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에이피 / TS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B.A.P'가 세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하지마’로 오늘 26일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를 공개하며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던 B.A.P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오늘 2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서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지마’의 뮤직비디오가 B.A.P로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만들어져 아직 B.A.P의 가장 강력한 무기 중의 하나인 퍼포먼스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 무엇보다 데뷔 때부터 ‘워리어’의 ‘스텀프 댄스’, ‘파워’ 때의 ‘스프레이 댄스’, ‘노 머시’ 때의 ‘사물놀이 댄스’, 그리고 ‘대박사건’에서 ‘덤앤더머’, ‘헬미춤’, ‘이마키스’ 등 그 족적이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을 펼쳐온 터라 이번 노래에서는 어떤 댄스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노래가 ‘대박사건’을 함께 작업한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90년대 댄스 음악을 재현하고 ‘제발 좀 욱 하지마’ 등의 애교가 묻어 있는 노래라, 애교쟁이로 변신한 B.A.P의 색다른 매력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B.A.P는 KBS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하지마’의 공식 활동을 시작하며 27일(내일)로 예정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서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갖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