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인, 두 번째 솔로앨범 'Talk about S.' 발매…팬들 '기대 만발'
가인의 두 번째 솔로앨범 'Talk about S.'가 공개된다.
가인은 오늘(5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Talk about S.'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피어나'를 비롯해 수록곡 5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피어나'는 사랑에 흠뻑 빠져 벅찬 감정을 느끼고 있는 여성을 아름답게 만개한 한 송이 꽃으로 표현, 당당하고 성숙한 여자의 매력을 그린 곡으로 가인의 첫 솔로 타이틀곡 '돌이킬 수 없는'을 탄생시켰던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타이틀곡 '피어나'는 특히 사랑을 나누며 느낀 감정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 산뜻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피어나' 이외에도 가인이라는 아티스트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곡 '팅커벨', 사랑의 감정이 없어진 '그녀를 만나', 가인의 달콤한 보컬과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Catch me if you can', 윤종신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시선'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가인의 두 번째 솔로앨범 'Talk about S.'는 오늘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