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렌지캬라멜 / 플레디스 제공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드디어 첫 정규앨범 ‘립스틱’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오렌지캬라멜의 첫 정규앨범은 2010년 결성 이후 발표한 4장의 앨범에서 인기가 드높았던 곡들을 총 망라한 것은 물론, 멤버들 각자의 개성 넘치는 솔로곡과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기-서용배 콤비를 비롯해 日 최고의 작곡가 다이시댄스, 한국 힙합의 자존심 부가킹즈의 주비트레인, east4A, 김이나 등 이름만으로도 남다른 실력파들이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엉뚱한 상상력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으로 통통 튀는 업 비트와 신디사이저의 사운드에 핑-퐁-하는 탁구를 결합시킨 뮤직비디오 또한 눈에 띈다.

‘원 아시아 프로젝트’로 ‘방콕시티’, ‘샹하이 로맨스’ 등 독특한 음악을 선보이기도 한 오렌지캬라멜은 최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야사시이 아쿠마(상냥한 악마)’를 발매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첫 정규앨범 '립스틱' 발매와 함께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