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정민, 日서 예명 'ROMEO'로 정식 데뷔 싱글 발표(동영상)
보이그룹 SS501 출신 가수 박정민이 오늘(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 싱글 'Give Me Your Heart'를 발매한다.
박정민은 지난달 12일 일본 현지 언론 매체들과 팬들 앞에서 'ROMEO(로메오)'란 이름으로 정식 데뷔를 알린 데 이어 오늘 일본에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그의 새로운 행보 'ROMEO'는 기존의 그의 이력을 배제한 채 J-POP 시스템으로 제작,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ROMEO'의 데뷔 싱글은 아무로 나미에, V6, 캇툰 등 일본 인기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제프 미야하라'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오구리 슌, 사와지리 에리카 등의 톱 배우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았던 '다나카 노리유키'가 비쥬얼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본 대중음악 평론가 '유카와 레이코'가 박정민에게 'ROMEO'란 이름을 선물했고, 글로벌 그룹 야마하의 yamaha A&R과 일본 대표 아티스트 '서전 올스타즈'가 속한 레이블 '빅터 엔터테인먼트'가 'ROMEO'의 프로모션을 도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정민은 오는 29일 일본 유명 라이브 하우스에서 'ROMEO' 데뷔 싱글 발매 쇼케이스를 가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