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PART 4 재킷 / SM C&C 제공


소녀시대 태연과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다나가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에 참여해 화제다.

태연의 솔로곡 '가까이'는 극 중 남녀주인공인 '강태준(최민호 분)'과 ‘구재희(설리 분)’의 러브테마곡으로, 지난 29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5회부터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아름다운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태연은 이미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만약에’, ‘들리나요, ‘사랑해요’, ‘미치게 보고 싶은’ 등을 모두 히트시키며 드라마 OST 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가까이’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다나가 부른 ‘어쩌면 우린’은 극 중 '설한나(김지원 분)'의 테마곡으로, 강태준을 향한 설한나의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다나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그루브한 리듬감으로 표현했으며,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부터 삽입되어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더불어 태연의 ‘가까이’와 다나의 ‘어쩌면 우린’ 두 곡은 오는 5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최민호, 설리 등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