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가수 지나가 MBC <천번째 남자> OST Part.3에 참여해 드라마의 인기 상승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지나가 부른 달달한 러브송 '텔 미 나우(TELL ME NOW)'는 주인공 구미진(강예원)과 김응석(이천희)의 테마곡으로, <공주의 남자>, <난폭한 로맨스>, <다모> 등 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익숙한 김선민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을 신예작곡가 김경범이 편곡을 맡은 곡이다.

김선민 음악감독이 밤하늘에 별똥별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든 이 곡은 전주의 슬픈 아르페지오 피아노 선율과 절제된 기타 사운드가 이별 후 느끼는 공백의 허전함을 표현해주고 있으며 지나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후렴구는 발라드 선율과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뛰어난 비주얼과 가창력까지 겸비해 솔로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나가 이번 <천번째 남자> OST Part3. '텔 미 나우'를 통해 OST 여왕으로서도 자리매김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천번째 남자> OST는 B1A4의 'Hey Girl', 구자명의 '너뿐이다'에 이어 지나의 '텔 미 나우'까지 연이어 사랑 받으며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