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트위터


인기그룹 '씨엔블루'의 일본 메이저 정규 1집 ‘코드 네임 블루(CODE NAME BLUE)’가 발표 이틀째 연속 오리콘 일간(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29일, 앨범 발표 첫날 차트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끈 씨엔블루 정규 ‘코드 네임 블루’는 앨범 발표 이튿날인 30일에도 굳건히 1위를 차지한 것.

이번 차트에는 쟁쟁한 일본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데 29일과 마찬가지로 30일 오리콘 일간 차트 1~10위에서 씨엔블루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 아티스트다.

1위 씨엔블루에 이은 2위는 일본 유명 록밴드 동경사변이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일본 대표 걸그룹 AKB48와 일본 인기 밴드 가젯토(the GazettE)가 차례로 잇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타임 이즈 오버(Time is over)’는 씨엔블루 정용화가 작사, 작곡했으며 영화 ‘어벤저스(The Avengers)’를 보고 영감을 얻은 곡이다.

한편, 30일 씨엔블루는 서울 해오름 국립극장서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에 참석, 축하공연을 펼쳤다.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를 이종현이 직접 부른 것에 이어 씨엔블루 세 번째 미니 앨범 ‘이어펀(EAR FUN)’ 타이틀 곡 ‘헤이 유(Hey You)’를 열창,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사진 : 이정신 트위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