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라 / DSP미디어 제공


인기 걸 그룹 카라가 거센 ‘판도라 돌풍’을 보이며 각종 음원 차트의 1위자리를 평정했다.

카라는 지난 22일, 5집 미니앨범의 신곡 ‘판도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판도라는 공개 3시간 만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모두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또 ‘카라’와 ‘판도라’가 계속해서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 1위를 장시간에 걸쳐 오르내리는 등 국내 무대에 복귀한 카라의 파워를 보여줬다.

이번 신곡 ‘판도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계속해서 귀를 잡아 끄는 화려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카라 멤버들은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조화된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연일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음원 차트 1위 올킬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카라는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가야금 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가지고 성공적인 국내 복귀 무대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약 250여 명의 취재진들과 900여 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석해 1년 만에 복귀하는 카라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카라는 타이틀 곡 ‘판도라’와 새 미니앨범 수록곡인 ‘그리운 날엔(Miss U)’의 무대와 ‘스텝’ ‘루팡’ 등 지난 활동 곡들을 선 보이는 등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 오르게 만들며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2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에 나서는 카라는 ‘판도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