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영어싱글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JYJ 김준수(XIA)의 첫 영어 싱글 앨범의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7일 김준수(XIA)의 어반스타일의 R&B장르인 싱글앨범 '언커미티드(UNCOMMITTED)'가 발표되자마자 각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공식채널에 전 세계 팬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중국의 유투브를 대신한 최대 규모의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유에타이차트(音Tai)에서 슈퍼주니어, 싸이 등을 제치고 3일만에 왕좌에 올라 300만을 훌쩍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차트 1위를 차지했다.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중국은 유투브 접근이 어려워 인유에타이차트가 MV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가장 신뢰성 있는 차트다. 또한 위클리 차트 정상을 차지 했었던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도 공개 된지 3달이 되었지만 현재 7위에 올라 있어 중국 내 뜨거운 김준수(XIA)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다"라며 글로벌한 김준수의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5월 발매된 김준수의 정규앨범은 가온 차트 사상 솔로가수 최고 판매성과를 거뒀고 중국을 비롯 미국, 독일, 칠레 등에서 차트 정상에 오르며 월드 와이드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이번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역시 발표 직후 국내 음원차트 상위에 오르고 일본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美스텝과의 성공적으로 첫 영어 싱글을 완성한 김준수(XIA)의 싱글 앨범은 각종음원차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오는 23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