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주 데뷔 무대를 치른 신인 걸그룹 AOA(에이오에이)가 타이틀곡 'ELVIS(엘비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끌고 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1호 걸그룹인 AOA(Ace Of Angels:에이스 오브 엔젤스)는 비주얼, 연주, 노래, 춤 모든 것을 갖춘 무서운 신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신인 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 아름다운 미모까지 갖춘 여덟 명의 소녀들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는 AOA의 차지였다.

지난 13일 MBC <쇼! 음악중심> 녹화를 위해 속초를 찾은 AOA 멤버 설현은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돋보이는 대기실 셀카를 공개해 남심을 설레게 했다. 설현은 팀에서 댄스와 소프트한 음악을 연주하는 AOA 화이트(설현, 혜정, 찬미)의 멤버이며, 지난 2010년 제 8회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지독하게'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설현은 167cm의 키에 작은 얼굴, 긴 생머리가 눈에 띄는 소녀로 화려한 춤 실력과 비주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