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EW BREED'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박재범이 지난 13일 자신의 유투브에 정규앨범 수록곡인 'NEW BREED'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박재범은 파격 해골 페이스 페인팅을 한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 한층 성숙해진 랩 실력을 거침없이 발휘하며 '래퍼 박재범'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박재범을 단 한 번이라도 만나본 사람이라면 금방 알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 바로 빛나는 유머, 센스있는 예능감이다. 'NEW BREED'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서도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스태프를 깜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무서운 해골 페인팅을 한 채 '너 없인 안돼'를 불러 반전매력을 과시한다.

'NEW BREED'는 세련된 비트의 Hip Hop Rap 곡으로 박재범 특유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트랙이다. 더불어 올 초 발매한 정규 앨범의 이름과 같은 만큼, 박재범이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바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이번 뮤직비디오가 의미 있는 이유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박재범이 직접 제작 제의를 했다는 후문이 알려졌기 때문. 그의 두 번째 콘서트 <뉴 브리드 아시아 투어 인 서울>은 18일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