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틴탑, '나랑 사귈래' 음원차트 점령..광고시장도 '싹쓸이'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이 컴백과 동시에 광고 시장을 접수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오늘 3일, ‘나랑 사귈래?’를 발표하고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틴탑이 캐주얼 의류, 스포츠웨어, 학생복 등 3社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CF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한 것.
틴탑은 이번 활동 시작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캐주얼 의류 브랜드 ‘비토이’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며 광고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브랜드의 마케팅 담당자는 “틴탑은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타겟인 10대 청소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등 아시아, 미주, 유럽 등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틴탑이 글로벌 브랜드와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
틴탑은 이번에 진행된 3개의 광고 계약과 함께 현재 화장품, 제과, 외식업체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한류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끊임없는 광고 모델 제의를 받고 있다.
한편, 틴탑은 오는 4일 MBC ‘음악중심’과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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