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M 가수들 모두 모였네? 'SM 전시회' 포스터 공개 화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IT 콘텐츠 전시회 ‘S.M.ART EXHIBITION(에스.엠.아트 엑시비션)’의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SM 전시회 포스터에는 이수만 프로듀서를 비롯해 강타, 보아, 동방신기, 트랙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헨리, 조미,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장리인, J-Min 등 가수들은 물론 고아라, 이연희, 김민종, 윤다훈, 이재룡, 최종윤, 홍록기, 김경식, 이동우, 이삭, 마술사 ‘루’까지 SM 아티스트 66명이 한자리에 모여, 마치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SM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이번 포스터는 ‘S.M.ART EXHIBITION’의 개최를 기념해 이뤄진 것으로, 이미 지난 7월말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전시회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8월 10일~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S.M.ART EXHIBITION’은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콘텐츠와 IT의 체험전이자 SM과 글로벌 기업들이 콜라보레이션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세계 최초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총 2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관람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3일(금일) 네이버와 케이블 TV를 통해 이번 SM 전시회를 소개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