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오늘(31일) 자정 T.G.I.프라이데이스 브랜드송 'Friday(프라이데이)'를 발표했다.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프라이데이'는 매일 즐거운 금요일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장소로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칵테일, 파티, 낭만, 자유, FUN, 해방 등의 키워드를 갖고 만든 곡이다.

영화 <칵테일>에서 탐크루즈가 칵테일쇼를 했던 배경장소로 유명해진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씨엔블루의 브랜드송 '프라이데이'로 즐겁고 신나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T.G.I.프라이데이스 측은 "T.G.I.프라이데스가 금요일의 즐거운 장소라는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딱 맞는 브랜드 송이 탄생했다. 원래 T.G.I.프라이데이스의 콘셉트가 캐주얼다이닝인 만큼 씨엔블루가 부른 브랜드송 '프라이데이'가 레스토랑과 멋지게 매칭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엔블루는 8월 첫째 주말까지 케이블채널 올리브에서 방송되는 특집 리얼리티 프로그램 <잇시티- 씨엔블루의 러브 온 파티>를 통해 바텐더 체험, 플레이어에 도전하며, '프라이데이'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