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A' Y / FNC 제공


신예 7+1인조 걸 그룹 AOA(에이 오 에이) 의 마지막 여덟 번째 히든 멤버 ‘Y’ (본명: 유경)가 이들의 단체사진과 함께 23일 전격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마지막 멤버는 AOA ‘Y’. 이름만큼이나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Y’는 1993년 생으로 본명인 ‘유경’의 이니셜 Y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 ‘Y’로 활동하게 된다.

AOA 히든 멤버 ‘Y’는 AOA의 실력파 드러머로, 박자 감각이 뛰어날 뿐 아니라 매력적인 목소리 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Y’가 속한 8인조 걸그룹 AOA는 Ace Of Angels 의 약자로,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AOA는 팀 이름처럼 멤버들의 독특한 ‘천사 이름’으로 화제가 됐다.

한편 지난 16일부터 23일(오늘)까지 공개된 AOA 8 멤버들의 팀 내 이름은 각각 ‘설현아리’, ‘초아야’, ‘혜정리너스’, ‘찬미티티’, ‘유나리아’, ‘민아링’, ‘지미넬’, ‘Y’로 멤버들의 본명을 토대로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름을 만들었다. 이들의 1차 티저영상은 24일(내일) 오후 2시, AOA 공식 사이트(www.a-o-a.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