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아 ‘Only One’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장면 / SM 제공


보아 BoA 정규 7집 타이틀 곡 ‘Only One’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지난 22일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BoA 의 친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난 6월 말, 경기도 남양주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되었으며, BoA의 매혹적인 카리스마와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국내외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Only One’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팀 ‘NappyTabs(내피탭스)’의 작품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BoA는 애절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 ‘Only One’에 맞춰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는 24일 00시에는 BoA와 유아인이 연인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Only One’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며, 이미 지난 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두 사람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22일 낮 12시 오픈된 타이틀 곡 ‘Only One’은 공개되자마자 벅스,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의 일간차트에서 1위에 올라 BoA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BoA 정규 7집 ‘Only One’은 오는 25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