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A' 유나리아 / FNC 제공


20일 오후 2시, 신예 걸 그룹 AOA(에이 오 에이) 의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19일(어제) 공개된 AOA의 막내, ‘찬미’에 이어 오늘 공개된 다섯 번째 멤버는 AOA 서브보컬 ‘유나’. 1992년 생 ‘유나’의 팀 내 이름은 ‘유나리아’로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꽃 이름을 연상시킨다.

AOA는 Ace Of Angels 의 약자로,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팀 이름처럼 멤버들의 독특한 ‘천사 이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멤버 중 ‘설현아리’는 ‘아리’가 주는 귀여운 어감도 있지만, 모두가 설현이를 ‘앓이’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고, ‘초아야’는 많은 사람들이 초아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초아야~’라고 불리는 이름을 그대로 활용했다. ‘혜정리너스’는 AOA 천사들 중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리너스’ 혜정이라는 의미로 지어졌고 ‘찬미티티’는 막내 ‘찬미’의 귀여움을 극대화시켜 지어진 이름이다.

한편, 8인조 걸 그룹 AOA(Ace Of Angels)는 AOA 공식 사이트(www.a-o-a.co.kr)를 통해 매일 한 명씩 멤버를 공개하고 있으며, 21일 오후 2시 AOA의 여섯 번째 멤버가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