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 큐브 제공


인기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오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22일 컴백을 앞둔 비스트가 180도 달라진 음악과 비주얼로 대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19일 오후,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중 일부를 음성 티저로 최초로 공개한 것.

공개된 20초 가량의 오디오 티저는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일렉트로닉으로 비스트의 전면적인 변신을 내세웠다. 여기에 부드러운 미성과 파워풀한 보컬을 오가는 양요섭의 목소리가 한 데 어우러져 중독적인 사운드를 이끌어냈다.

비스트의 오디오 티저는 댄스그룹임에도 보컬적인 측면이 부각되는 비스트의 음악적 측면을 확실히 보여주는 비스트 고유의 마케팅 방식이다.

비스트가 3집 ‘숨’을 발표하던 당시부터 매 앨범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던 것으로, 비스트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포인트로 하는 음악적 색깔 덕분에 타이틀곡 공개 이전에 주요 파트를 미리 공개함으로써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앞서 비스트는 19일 오전에도 6인 6색의 개성을 살리고 자유분방한 모습과 펑키룩을 선보인 개인컷 이미지와 단체컷을 최초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비스트는 18일 오후부터 각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만에 인터파크, YES24 등에서 일간차트 1위에 올랐다. 이들의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2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