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스트, '미드나이트' 테마 MV공개에 소녀들 '별헤는 밤' 시작된다!
비스트 '미드나이트(Midnight)' 테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5일 자정, 비스트의 미니음반 5집 '미드나이트 선'의 선 공개곡 'Midnight(별헤는 밤)'의 음원 공개에 이어 오후 2시 테마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미드나이트'의 테마 뮤직비디오는 총 1분 16초의 길이지만 뉴욕을 배경으로 비스트 멤버 6명의 매력을 충분히 담아내 약 1년여간의 시간동안 비스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 속에서 비스트는 뉴욕 도시의 길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비스트는 '미드나이트'에 맞게 자신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한다. 보라색 머리로 변신한 용준형과 머리를 짧게 잘라 올린 양요섭, 빨간 머리에 하늘색 정장을 달콤하게 소화해낸 장현승, 파마머리로 자신의 소두를 자랑한 이기광, 훤칠한 키에 남성적인 매력을 물신 풍기는 막내 손동운, 선글라스를 쓰고 검정티를 매치해 무심한듯 시크한 매력을 자랑하는 리더 윤두준의 모습까지.
이는 청아한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테마 속에서 비스트 특유의 가슴 저릿한 서정성과 잘 어우러져 비스트만의 곡 소화력을 과시하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비스트의 미니음반 5집 '미드나이트 선'은 오는 22일 0시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