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미드나이트' 티저이미지 / 큐브 제공


인기그룹 '비스트'가 15일 0시에 선 공개하는 곡 'Midnight (별 헤는 밤)'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13일 오후, 비스트의 공식카페 및 SNS를 통해 선공개곡 ‘미드나이트’의 애잔하고 어두운 분위기에 걸맞는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선보였다.

컴백을 앞두고 비스트의 달라진 콘셉트를 선보일 최초의 이미지가 공개되자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온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비스트는 새 음반의 짝을 이루는 밤의 테마 중 ‘다크나이트’에 해당하는 모노톤의 신비로운 티저 이미지를 여섯 멤버별로 공개했다. ‘미드나이트’처럼 푸른 밤, 어둠 속의 고독을 표현한 여섯 남자의 모습에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Midnight (별 헤는 밤)'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비스트의 미니 5집 음반 중 '밤'을 테마로 한 곡 중 첫 번째 시리즈로 짙은 서정성과 애잔한 스토리텔링으로 구성된 ‘다크나이트’버전이다. 또한 청아한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테마 속에서 비스트 특유의 가슴 저릿한 서정성이 빛을 발한다. 특별히 이 곡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드는 것은 비스트의 한층 성장한 표현력과 개성강한 보이스 컬러다.

한편, 티저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비스트가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의 첫 번째 트랙 'Midnight (별 헤는 밤)'은 15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