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 큐브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15일 0시, 'Midnight (별 헤는 밤)'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비스트는 오는 22일 새 음반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의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곡 ‘미드나이트(Midnight. 부제:별 헤는 밤)'의 음원을 일주일 앞당겨 공개한다.

'Midnight (별 헤는 밤)'는 확고한 비스트의 색깔이 풍부하게 녹아들어 한층 깊어진 감성과 곡 소화력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청아한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테마 속에서 비스트 특유의 가슴 저릿한 서정성이 빛을 발한다.

이번 비스트의 미니 5집 음반 중 '밤'을 테마로 한 곡 중 첫 번째 시리즈인 'Midnight (별 헤는 밤)'는 짙은 서정성과 애잔한 스토리텔링으로 밤의 테마 안에서 '다크나이트' 에 해당하는 버전. 이와 짝을 이루는 또 다른 '밤'의 테마가 트랙리스트에서 밀도 있는 밤 이야기를 구성한다.

이별 뒤에 별을 헤듯 지새우는 밤이 풍기는 애잔한 정서는 비스트의 드라마틱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진다. 이제껏 부각되지 않았던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컬러 역시 이 곡을 진정한 웰메이드 곡으로 끌어올리는 데 한 몫을 했다.

지난 해 정규 1집 음반 수록곡 ‘비가 오는 날엔’으로 비스트표 발라드의 전형을 선보이며 댄스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발라드곡으로 음원 및 공중파 음악프로 1위를 거머쥐었던 비스트가 'Midnight (별 헤는 밤)'로 보여 줄 음악적 성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Midnight (별 헤는 밤)'은 15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