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반삭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더스타 DB


산다라박 반삭 사진이 공개돼 컴백을 기다리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7일(오늘)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산다라박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함께 '2012. 7. 5'라는 문구를 적어 이들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은 호피무늬 미니 드레스에 검정색 스타킹을 신고 화려한 골드 액새서리로 스타일링 해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산다라박의 우측 머리는 긴 웨이브인 반면 좌측 머리는 짧게 깎은 반삭 머리로 변신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데뷔 초 야자수머리, 베지터머리, 사자머리 등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은 선보이며 그녀만의 유행을 뽐내 온 산다라박이었지만, 이번 반삭헤어는 다시 한 번 대중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며 화제 몰이 중이다.

산다라박 반삭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머리는 매번 대박이다", "산다라박이니까 예쁜거죠?", "정말 상큼하고 매력 넘친다", "산다라박 반삭도 잘어울리네. 어울리지 않는건 뭐지?", "2NE1 컴백이 코앞이다. 너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7월 5일 컴백을 앞둔 2NE1은 7월 28일, 29일 서울 방이동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