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 허각 '한사람' OST / 에이큐브 제공


가수 허각이 KBS 월화드라마 ‘빅’(극본 : 홍정은 홍미란, 연출 : 지병현 김성윤)의 OST 앨범에 참여했다.

허각이 25일 오전 0시 발표한 공유, 이민정, 수지 주연의 KBS 드라마 ‘빅’ OST, ‘한사람’ 음원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주요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사람’은 지난 5일 2화에서 처음 전파를 타자마자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허각 빅 OST'라는 검색어로 오르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허각의 ‘한사람’은 25일 오전(9시 현재) 음원사이트인 엠넷, 벅스,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인기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멜론, 싸이월드 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사람’은 허각이 ‘최고의 사랑’ OST '나를 잊지 말아요‘ 이후 1년 만에 발표한 OST 신곡으로, 어렵지 않은 멜로디에 짙은 감정선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허각만이 가진 디테일한 감성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허각은 지난해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나를 잊지 말아요’를 통해 홍자매와 첫 인연을 맺은데 이어 신작인 ‘빅’ OST에 참가하게 돼 홍자매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허각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쌍둥이 형 허공과 함께 양희은의 ‘상록수’를 열창하며 양희은 특집 2탄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