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규 6집으로 컴백하는 슈퍼주니어가 멤버 이특, 려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3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공개된 티저 사진 속 이특과 려욱은 강력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특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비롯해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MC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차세대 MC로 주목 받고 있다.

려욱 역시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DJ는 물론 KBS2 <불후의 명곡2>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6집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부터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멤버들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은 오는 7월 1일 00시,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의 음원이 선공개되며, 7월 4일에는 오프라인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