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퍼주니어 동해 / SM 제공


정규 6집으로 전격 컴백하는 슈퍼주니어가 멤버 동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멤버들의 다양한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누리꾼들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22일(금일)에는 멤버 동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 속 동해는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 슈퍼주니어의 새 음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또한 동해는 채널A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7월 1일 00시,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새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 전곡의 음원을 선공개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은 오는 7월 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