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인도네시아 / 사진 : 씨제스 제공


XIA 준수가 인도네시아를 방문해 가진 기자회견 장에서 취재진이 북새통을 이뤘다.

지난 15일(현지시각) 자카르타 JITEC(MANGGA DUA SQUARE)에서 JYJ 김준수의 기자회견이 열려 인도네시아 최고 유력매체 Kompas, Jakarta Post 등을 포함 약 100여명의 현지 취재진들이 참석해 XIA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인도네시아 온 소감을 묻는 질문에 XIA는 "JYJ 멤버들 모두 함께 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아쉽다. 이렇게 솔로 활동으로라도 인도네시아를 방문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그만큼 멋진 공연 약속 한다"라고 답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머리를 왜 파란 색으로 염색했나"라는 질문에 "인도네시아에 처음 오게 되어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한다는 의미도 있고, 기분 전환도 할 겸해서 염색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인도네시아 젊은이들에게 조언을 부탁하는 질문에는 "살면서 언제나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공존한다. 나쁜 일에 에너지를 소모하기 보다는 좋은 일에 만족하고, 그 안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 것이 좋은 성과를 가져오는 것 같다"라며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XIA의 인도네시아 공연은 16일 저녁 19시(현지시간) JITEC, MANGGA DUA SQUARE 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