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이 오는 6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만든 듀엣곡 '바보'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 주니엘은 최근 유투브에서만 100만 이상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좋아요 클릭수는 무려 1만 6천 클릭이라는 기록을 세워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7일 쇼케이스와 함께 발매되는 주니엘의 첫 번째 싱글앨범 <My First June>에는 타이틀 곡 'illa illa'를 비롯해 'Ready Go!', 'Everlasting Sunset', 'Mask', '바보'까지 총 5트랙이 실려있으며, 이중 3곡이 주니엘의 자작곡이다.


특히 타이틀 곡 'illa illa'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차세광 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 씨엔블루 강민혁과 배우 박하선이 남녀 주인공으로 열연해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illa illa'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6월 1일 자정, 주니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음원 전곡 공개 및 쇼케이스는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일본에서 이미 메이저 데뷔해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주니엘의 국내 데뷔해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