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남성밴드 FT아일랜드가 일본서 두번째 싱글 <20(twenty)>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FT아일랜드는 16일 새 앨범 발매와 함께 같은날 발매된 음반 중 최고판매량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일본 국민그룹 미스터칠드런과의 경쟁에서 당당히 선전을 이끌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STAY(스테이)'를 리더 최종훈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는 점이다. 단순한 밴드 멤버의 일원이 아닌 뮤지션으로 성장해가는 결과물을 선보인 것으로 최종훈과 FT아일랜드의 행보에 집중하게 만들고 있다.

이외에도 'NEVERLAND' 등 총 11곡이 수록되며, 첫회 수량 한정 음반과 일반 음반에는 각기 다른 보너스 트랙이 1곡씩 추가로 수록되며, 한정 음반에는 애니메이션 <토리코>의 엔딩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SATISFACTION'이, 일반 음반에는 애니메이션 <오즈마>의 오프닝 영어 버전 'HIT THE SANDS'이 각각 보너스 트랙으로 실린다.

또한, 2가지 종류의 한정 음반과 일반 음반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발매된 이번 앨범 <20(twenty)>에는 DVD와 화보집 등도 함께 수록된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이에서 여름 콘서트 <FTISLAND Summer Tour 2012 ~RUN! RUN! RUN!~>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는 FT아일랜드의 역대 최대규모 공연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