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 더스타 DB


인피니트가 새 앨범 <INFINITIZE>를 발표하고 사상초유의 컴백쇼를 펼칠 계획이다.

15일 세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를 발표한 인피니트는 오늘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까지 5개도시를 잇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원데이 논스톱 쇼케이스를 개최해 업계는 물론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추격자'는 스윗튠의 작품으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해 사랑받았던 '내꺼하자'와는 또다른 쿨한 사랑표현으로 또 한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또한 엠씨더맥스 제이윤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가로 참여한 'Feel so bad'와 신개념 인피니트표 발라드 '눈물만', 강한 딜레이의 중독성 있는 기타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니가 좋다', 등 개성 넘치는 7곡들로 빼곡히 채워져 있다.

대중성은 물론 음악성에도 각별히 신경쓰고 있는 인피니트의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순식간에 휩쓸며 '대세돌'임을 각인시켰다.

인피니트의 새 음악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가 하나같이 다 좋다", "엄지손가락이 절로 올라가는 앨범", "미니앨범 맞나요? 완전 고퀄리티!", "이번앨범도 역시 기대이상!"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신곡 '추격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