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핑크, '컴퍼스춤'으로 각선미 과시 '예뻐!'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허쉬(HUSH)의 안무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첫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허쉬(HUSH')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핑크는 노래 뿐만 아니라 ’컴퍼스춤‘, ’허쉬춤‘ 등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 컴백 방송 무대에서 앙증맞은 표정과 상큼 발랄함이 느껴지는 안무와 함께 ‘컴퍼스춤’, ‘허쉬춤’ 등 가사에 맞춰 쉽고 다양한 안무 동작을 선보였다.
특히 허쉬 무대에서 선보인 안무는 일명 ‘컴퍼스춤’으로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원을 그리는 컴퍼스를 연상시키는 동작으로 다리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 멤버들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며 곡의 인기와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의 신곡 ‘허쉬(HUSH)'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행복한 모습을 귀엽고 상큼한 표정으로 노래하다가도 도도한 여성의 시크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이 반전 ‘컴퍼스춤’이 과연 에이핑크를 새로운 각선미 종결자의 반열에 올려놓게 될 지 기대된다.
한편, 지난 9일 에이핑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위나네(UNE ANNEE)’”는 온라인으로 선 발매했으며, 1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