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녀시대-태티서 / SM 제공


미니앨범 ‘트윙클(Twinkle)’로 활동에 나서는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태티서’가 멤버 ‘태연’의 티저영상을 25일(금일) 공개한다.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소녀시대 채널,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페이스북 소녀시대,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네이버는 물론 멜론, 지니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는 이번 티저영상은 멤버 태연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태연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소녀시대-태티서 멤버들의 티저 영상이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만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소녀시대-태티서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등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멤버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수록 궁금증과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미니앨범 전곡은 오는 29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선공개 되며, 오프라인 앨범과는 다른 사진들로 구성된 북클릿과 앨범 추천곡을 소개하는 멤버들의 음성 파일도 함께 제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