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SM 제공


새 미니앨범 ‘셜록’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샤이니가 네이버 미투데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샤이니는 새 미니앨범 ‘셜록’ 발매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 네이버 미투데이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모바일 채팅을 진행,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샤이니는 컴백 준비 과정과 새 미니앨범 ‘셜록’ 이야기는 물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셜록’ 퍼포먼스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직접 대답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팬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또한, 선정된 팬들 외에 천 여명의 팬들에게도 샤이니가 전하는 이야기를 함께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샤이니와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네이버 미투데이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셜록’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