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눈빛교감' 티저영상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앵콜콘서트를 한 주 앞두고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4월 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앵콜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에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순수와 시크를 오가는 상반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일곱 명의 멤버들이 모두 각기 다른 눈빛을 보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엔딩부분에서의 멤버 엘의 눈빛은 강렬함을 넘어 아찔함과 짜릿함마저 선사하며 보는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눈빛에 빨려 들어갈 듯”, “비장한 각오가 느껴진다”, “너무 섹시하고 아찔한 눈빛”, “무한 반복 재생 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피니트는 이번 공연에서 개인무대 구성을 완전히 바꾸고, 오는 5월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트의 앵콜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은 오는 4월 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