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샤이니 '셜록' 뮤비, 소녀시대 제시카 특별출연
인기그룹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22일(금일) 오후,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네이버,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셜록’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초 남양주 세트장 등에서 촬영되었으며, 샤이니는 앤티크한 분위기의 박물관을 배경으로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는 탐정으로 변신,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 ‘셜록’과 샤이니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셜록’의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의 작품으로, 세련된 동작들로 구성된 퍼포먼스는 샤이니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손가락으로 사진 모양을 표현하는 듯한 포인트 안무도 히트를 예고하는 상황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특별 출연, 사건을 해결하는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신비스러운 여주인공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만큼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