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이니 / 쎄씨 제공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가 국내 유명 패션지 ‘쎄씨’의 한, 중 동시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샤이니는 한국과 중국에서 발행되는 ‘쎄씨’ 4월호의 표지 모델로 발탁, 가요계와 광고계는 물론 패션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음을 입증했다.

특히, 샤이니는 화이트 계열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을 발산해 미래적인 콘셉트의 독특한 화보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으며, 역동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팬들은 물론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화보에는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 이야기를 비롯해 해외 활동 소감 등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며, 샤이니가 표지를 장식한 '쎄씨 차이나'도 3월말 중국 전역에서 발행될 예정이어서,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지난 19일 0시 공개된 샤이니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석권, 샤이니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