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화 ‘비너스’ 티저영상 공개, 차가운 뱀파이어로 변신
그룹 신화 10집 타이틀곡 '비너스(venus)'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오늘) 신화 컴퍼니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엠넷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홈페이지를 마비 시켰다.
티저 영상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한 신화 멤버들은 미의 여신 ‘비너스’의 자취를 쫓지만 결국 ‘비너스’를 찾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티저 영상은 1분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감각적인 영상미와 신화 멤버들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레오나 루이스 등과 작업을 함께 한 세계적 작곡가 앤드류 잭슨이 작곡하고, 신화 멤버 이민우가 작사한 타이틀곡 ‘비너스’의 후렴구가 살짝 공개돼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화 소속사 측은 “한 여자를 향한 마음을 표현하는 타이틀곡 ‘비너스’ 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 모두 완성도 있는 곡으로 채웠다. 14년간 쌓아온 음악적 성숙도와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10집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신화의 10집 앨범 <THE RETURN>은 오는 23일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