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 그룹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미니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되며, 21일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된다.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으로, 세계적 안무가 테스타가 선사한 세련된 안무까지 획기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곡이다. 멤버 종현이 작사한 수록곡 '늘 그 자리에'는 팬들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또한 '셜록'을 탄생시킨 2개의 노래 'Clue'와 'Note'를 비롯해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종현 작사 민호 랩메이킹 참여곡 '알림시계'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지난 15일 유투브,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미투데이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셜록'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들려주는 종현의 영상이 깜짝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종현에 이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