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엘 투개월 김예림 / 오보이프로젝트 제공


<닥치고 꽃미남밴드> 엘과 김예림이 달콤한 듀엣 곡을 부르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 이권, 극본 : 서윤희)는 11일 녹음실 안에서 듀엣 곡 호흡을 맞추고 있는 엘(이현수 역)과 김예림(김예림 역)의 달달한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엘은 12일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13화에서 끊임없는 김예림의 듀엣 제안에 가이드로 김예림과 ‘Love U Like U’ 호흡을 맞출 예정. 극 중 얼음프린스로 등장하는 엘이 김예림과 달콤한 러브송을 부른다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극 중 엘은 김예림의 적극적인 듀엣 제안에 줄곧 시크한 반응을 보이고 있던 상황. 하지만 녹음이 들어간 순간 김예림과 환상호흡을 선보이며, 선남선녀의 달콤한 하모니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실제 OST 녹음에 참여한 김예림과 엘이 곡을 받는 순간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듀엣 작업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더하고 있다.

엘과 김예림의 환상호흡이 묻어나는 이 곡은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5로 오는 12일 공개를 예고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이민기와 성준의 강렬함과 김민석의 애절함으로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은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는 마지막 주자 엘-김예림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담긴 ‘Love U Like U’로 대한민국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할 전망이다.

앨범 발매 전부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엘-김예림이 부른 ‘Love U Like U’는 어쿠스틱한 편곡에 복고적인 사운드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남자와 편한 친구로 그저 좋아한다고 말하는 여자의 서로 다른 입장을 그려낸 곡이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6주 연속 자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