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샤이니 민호, '셜록' 티저이미지서 상반신 노출 '꺅!'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까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한 샤이니가 드디어 컴백한다.
샤이니는 그동안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뉴욕, 런던, 파리, 모스크바, 시드니 등 전 세계를 무대로 공연을 선사, 글로벌 KPOP 열풍의 선두주자로서 한국 대중음악과 한국을 알리는 멋진 활약을 펼친 만큼, 새롭게 발표할 샤이니의 음악과 무대는 국내 음악 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샤이니의 컴백은 일명 ‘월드 클래스급’으로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 등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기존의 세련된 음악 색깔을 유지하되 획기적인 시도로 한층 업그레이드, 샤이니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해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따라서 오는 21일 발매되는 샤이니의 4번째 미니 앨범 ‘셜록(Sherlock)’에는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탁월한 퀄리티의 음악들이 수록되며, 멤버들의 한층 발전된 가창력과 개성있는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랑스 소년을 연상시키는 민호의 변신이 담긴 티저이미지를 시작으로,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이미지를 금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어서 샤이니의 컴백은 연일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이며, 새 미니앨범 ‘셜록(Sherlock)’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