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3월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아온 '숨멎돌'(숨이 멎게 만드는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의 첫 정규앨범의 신호탄이 쏘아 올려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B1A4멤버 바로의 사진이 그것. 바로는 기존의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짧게자른 머리와 진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며, B1A4를 대표하는 키치룩에 그린 포인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여운 댄디룩에서 벗어나 남자답고 성숙된 이미지를 풍기지만 화려하고 독특한 악세서리를 매치해 기존에 바로가 가지고 있던 펑키한 이미지 역시 잘 살렸다는 평.

또한, 같은 날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선 공개된 B1A4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This Time is Over'는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0위권 내에 진입, 포털사이트에서 급상승한 키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타이틀 곡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에 B1A4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는 "사전 홍보가 진행되지 않은 깜짝 선 공개였는데 반응이 뜨거워 놀랍다"라며 "선 공개 곡도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곧 발매될 새로운 느낌의 타이틀 곡도 기대해달라"라고 감사의 뜻과 기대에 대한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바로는 최근 미쓰에이 민과 녹음실에서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어 관심을 끈 바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