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AS 레이나, '자발녀' OST 참여..역시 가창력 아이돌!
'케드 전성시대'의 선두주자로 호평은 물론, 日 KNTV 3월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는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 OST Part. 2가 발매됐다.
29일(오늘) 발매된 "자체발광 그녀" OST Part 2에는 최근 일본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애프터스쿨 레이나, 현존하는 대한민국 락 발라드의 역사 K2(김성면)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솔로로는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한 레이나(애프터스쿨)는 바쁜 와중에도 드라마의 일본 상륙을 축하하며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혀 제작진에게 깜짝 선물이 되기도 했다고. 타이틀곡 [자체발광(Feat. 만성)]을 통해 '가창력 아이돌'의 진면모를 보여준 레이나는 여성스럽지만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극중 주인공 전지현(소이현 분)의 상황과 심리를 잘 표현했다.
더불어 28일 MBC "아름다운 콘서트" 출연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락 발라드의 귀환을 알린 K2 김성면의 참여는 OST앨범의 가치를 한껏 높였다. 기존 K2스타일의 락 발라드에서 벗어나 새로운 옷을 입게 된 김성면은 브리티쉬 팝 스타일의 곡 [Faraway]를 통해 세월의 흐름이 무색할 정도의 매력적이고 서정적인 자신만의 보이스를 마음껏 뽐냈다.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 OST는 일본 상륙을 미리 예견이나 한 듯 일본에서 크게 활약중인 '김정훈'에 이어 '레이나'까지 합류, 드라마 인기에 OST까지 그 인기를 더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는 방송국 신입작가(소이현 분)를 둘러싸고 스타피디(박광현 분)와 톱스타(김형준 분)가 펼치는 솔직 발랄, 유쾌한 스토리로 지난 28일(어제) 일본에서 3월 10일 첫 방송 전 공개시사회를 가지며 '케드 전성시대'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