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 / 플레디스 제공


손담비, 애프터스쿨, 뉴이스트(NU’EST)의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플레디스 소속 연습생들의 모든 것을 담은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을 발간하며 핫 데뷔를 앞두고 있는 Urban Electro Band NU’EST가 1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은 29일부터 사전 예약 접수를 통해 판매되며, 멜론과 함께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 구매자를 위해 뉴이스트(NU’EST)의 첫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리고 사인회 참여자 전원에게 뉴이스트(NU’EST)와 함께 할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며,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멜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은 기존에는 단 한번도 없었던 국내 최초로 소속사 아이들의 데뷔 전부터모든 것을 보여주는 아이돌 전문 잡지로 10대 청소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문화 컨텐츠를 제공, 다양한 테마로 볼거리와 정보를 전달하는 목적으로 창간되었다.

PLEDIS BOYS MAGAZINE 1호에는 플레디스 보이즈만의 개성,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여줄 화보들과 플레디스 보이즈에서 첫 번째로 가요계에 데뷔하게 된 뉴이스트(NU’EST)에 대한 정보 등 연예와 패션, 트랜드에 민감한 독자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어 독자들에게 읽는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게 된 뉴이스트(NU’EST)는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신인 보이 그룹으로 덥스텝을 접목시켜 뉴이스트(NU’EST)만의 차별화 된 음악으로 다가오는 3월 15일에 첫 데뷔 무대를 가질 것으로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