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재범, '엠카' 컴백무대 '1위 후보'…'New Breed' 재범 입증!
1년만에 돌아온 박재범의 첫 무대가 공개됐다.
오늘(16일) 방송된 Mnet<엠카운트다운>에서 박재범은 첫 정규앨범 'NEW BREED'의 타이틀곡 'Know your name'으로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1년만의 컴백무대를 '1위 후보'무대로 장식한 것.
팝과 유로 댄스 그리고 힙합장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인 타이틀곡 'Know Your Name'에 맞게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수트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재범은 특유의 그루브함과 댄서들과의 조화로운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성댄서와 커플 무대에서 박재범은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불장난 댄스'를 연상시키는 뜨거운 무대를 만들어 큰 호응을 얻었다.
재범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세븐, FT아일랜드와 함께 해외팬 투표에서 각 나라 별로 한 군데씩 1위에 올랐으나, 음원과 음반 판매량, 방송점수, 실시간 SMS투표 등을 합산한 '1위'선정에서는 아쉽게도 3위에 그쳤다.
그러나, 박재범은 '어밴던드'이후 1년만에 돌아온 컴백 무대에서 '1위 후보'에 올라 그의 첫 정규앨범 'NEW BREED'의 대중적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의 80% 이상을 작곡, 작사하는 등 뮤지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산한 박재범은 오는 3월 3일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