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쉘 미공개 영상 / 사진 : 미공개 영상 캡처


이미쉘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공개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 미공개 영상에서는 이미쉘, 백아연, 백지웅이 각각 보아, 양현석, 박진영으로부터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보아에게 캐스팅 된 이미쉘은 섬세한 조언을 받았다. 유영진의 '그대의 향기'를 직접 부르며 이미쉘의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아주는 보아의 모습과 이를 경청하며 고치려 애쓰는 이미쉘의 모습은 훈훈한 사제지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부분.

YG 소속가수 빅뱅의 태양과 투애니원의 공민지 앞에서 빅뱅의 '하루하루'를 선보인 백아연은 두 선배가수로부터 밀착레슨(?)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부끄러워하는 백아연 앞에 태양과 공민지가 바짝 다가갔지만 백아연은 특유의 집중력으로 노래를 무사히 끝마쳤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에게 고음 발정 비법을 전수받은 백지웅은 박진영의 직접 시범 레슨을 받고 실력이 부쩍 향상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미쉘 등의 미공개 영상으로 인해 3사의 트레이닝 스타일이 공개되면서 <K팝스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9일 <K팝스타> 12회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10을 가리는 배틀 오디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19일 오후 6시 30분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