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XO-K EXO-M 멤버 백현 / SM 제공


S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의 프롤로그 싱글(EXO의 서막을 알리는 싱글) ‘What Is Love’가 30일(오늘) 전격 공개된다.

EXO-K와 EXO-M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공개하는 EXO의 신곡 ‘What Is Love’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와 히트 작곡가 유영진이 합작한 세련된 사운드의 R&B 곡으로, 한국어 버전은 멤버 D.O.(디오)와 백현이, 중국어 버전은 첸과 루한이 함께 불러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번 프롤로그 싱글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멤버 D.O.와 백현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할 수 있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신예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30일 음원 공개와 더불어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으로 제작된 ‘What Is Love’ 뮤직비디오도 EXO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어서 EXO-K, EXO-M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EXO-K와 EXO-M은 현재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D.O. 등 9명의 멤버가 공개되었으며, 데뷔 시기와 멤버 구성 등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다.

사진 : EXO-K EXO-M 멤버 D.O.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