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XO-K, EXO-M 멤버 카이-레이 / SM 제공


S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의 노래를 만날 수 있는 프롤로그 싱글(Prologue single)이 오는 30일 전격 공개된다.

EXO-K와 EXO-M은 오는 30일 아이튠즈를 비롯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등 한국 각종 음악 사이트 및 바이두, 시나, 소후뮤직 등 중국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전세계에 공개할 예정이어서 EXO-K, EXO-M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프롤로그 싱글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EXO-K, EXO-M의 노래를 선공개하는 디지털 싱글로, 지금까지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데 이어 EXO-K, EXO-M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EXO-K와 EXO-M이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하는 그룹인 만큼, 프롤로그 싱글 ‘What Is Love’ 역시 두 팀이 부른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을 동시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27일(금일)에도 EXO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EXO의 새로운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EXO-K와 EXO-M은 현재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등 7명의 멤버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데뷔 시기와 멤버 구성 등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